현장 서비스의 대안: HELPLINE+
당사는 귀사가 당사의 무료 전화상담서비스 와 현장 HEIDENHAIN 기술자 서비스에 이미 익숙할 것으로 바랍니다. HEIDENHAIN 서비스부서는 이러한 지원을 보완하기 위해, 높은 융통성으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새로운 HELPLINE+ 원격 유지보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HELPLINE+에는 초기 설정, 구성 및 아래와 같은 필요성에 대한 자문이 포함됩니다.
- 프로그래밍(PLC, NC 및 파이썬과 같은 고급 언어)
- TNC7(Qt/QML)과 TNC 6xx(GTK2)를 위한 OEM 고유 사용자 인터페이스 생성
- 제3자 카메라 시스템을 HEIDENHAIN 컨트롤러의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통합
- 키네마틱 모델의 변경
- 앵글 헤드 통합
- 특수 사이클 작성
- TNCopt를 사용해 모터 컨트롤러 정밀 튜닝
- TNCscope와 같은 HEIDENHAIN PC 툴을 사용한 진단
- EIB 700 신호 컨버터 와 ACCOM 소프트웨어의 초기 설정과 구성
- 기능 안전성과 Gen 3 드라이브를 위한 초기 설정 지원
- HEIDENHAIN Digital Shop Floor 소프트웨어 솔루션
- StateMonitor 또는 HEIDENHAIN NC 서버에 OPC UA 연결
현재까지 HEIDENHAIN 기술자들은 귀사의 현장에서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원격 지원서비스는 다양한 장점을 제공합니다.
- 융통성 높은 계획입안: 기업 운영에 최적으로 적합하도록 작업 일정을 세우고, 생산성 시간의 방해요소를 최소화하거나, 작업을 복수 단계로 분리해 각각 다른 시간에 수행합니다.
- 광범위한 전문지식: 서비스팀의 모든 전문가는 복잡한 프로젝트에 즉시 참여해 최적의 지원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 출장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시간과 비용 절감
HELPLINE+ 서비스를 받으려면 당사의 지원 전화상담서비스에 전화로 기술자에게 요청하시면 됩니다. 우리 기술자들은 귀사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선의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며, 비용, 원격 접속 및 현장에 필요한 직원 및 전문 지식과 같은 요구조건을 설명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