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IDENHAIN 서비스부서는 기계의 전체 사용수명 동안 기계 제조업체와 최종 사용자를 위한 전문적이고 개별화된 지원을 제공합니다.자격이 부여된 HEIDENHAIN 자회사와 대리점의 전세계 서비스팀은 귀사를 지원할 준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유능한 전화상담서비스 담당자가 자문 지원을 제공하며, 새로운 기계의 초기 설정과 최적화 및 현장에서의 문제해결까지 귀사를 지원합니다.
교체에서 수리에 이르는 당사의 솔루션 중심 서비스 지원으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동시에 기계의 가용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센터
최종 사용자를 위한 사용 설명서, 브로셔, 소프트웨어, 제품 비디오 및 Klartext 매거진을 확인할 수 있는 곳입니다.
OEM 및 최종 사용자를 위한 교육 과정
귀사 고객의 요구조건 충족에 필요한 전문지식을 구축하고, 다양한 주제에 대한 세미나와 워크샵을 광범위하게 주최함으로써 교육시간의 속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팁 및 요령
짤막한 팁이나 최신 정보로 검색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는 다양한 주제에 관한 도움말이 제공됩니다.
미디어 라이브러리
다양한 제품영역의 비디오를 한눈에 보기. 주제 필터를 사용해 찾고자 하는 주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빠르게 찾기: 장기간 입증된 질문과 답변의 집대성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